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김한석, 중학교 짝사랑하던 동창을 'TV는 사랑을 싣고'로 찾아 23년만에 결혼까지 하게 된 감동사연

by 클스마스jun 2023. 11. 27.

한 유명 개그맨이 지금의 아내와 영화같은 러브스토리를 공개했습니다.

중학교 때부터 짝사랑했던 친구를 TV는 사랑을 싣고로 찾은 뒤에도 사랑이 이루어지지 않았지만 오랜시간을 들여 결국 결혼을 했다는 운명같은 만남에 네티즌들 사이에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주인공은 바로 개그맨 김한석입니다

 

송은이, 이휘재와 동기인 그는 서울예대를 졸업후 MBC개그맨 특채 3기로 뽑히며 본격적인 방송활동을 시작했는데요.

여러 개그프로그램과 예능에 출연하며 톱스타 반열에 오른 김한석은 1997년 배우 이상아와 결혼했지만 1년만에 이혼소식을 전합니다. 이후 김한석은 2008년 재혼을 발표하였는데요.

그 주인공이 중학교때부터 김한석이 짝사랑하던 여자친구였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김한석은 선덕중학교 시절 동창인 박선영을 중학교 1학년때부터 짝사랑해 구애를 계속해왔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날라리 같던 김한석을 박선영은 거절했고, 김한석은 박선영의 마음에 들기위해 공부를 열심히하며 박선영과 데이트 약속을 잡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대학생이 될 때까지 남자 만날 생각이 없던 박선영은 김한석에게 차갑게 대했고 김한석은 분노의 편지를 박선영에게 보낸뒤 그녀를 잊으려고 노력했지만 박선영은 대학생때 멋진 모습으로 김한석을 찾아가겠다고 다짐했다고 합니다.

그 이후로 서로 연락과 만남없이 지내다가 김한석이 스무살의 이른 나이에 개그맨으로 TV에 나오는 것을 지켜보던 박선영은 김한석이 동료 개그맨들과 개그 공연을 하는 공연장에 꽃다발을 들고 만나러 찾아갔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동료 개그맨들과 어울리고 있는 연예인 김한석의 모습에 자신이 초라한 것 같다는 생각에 그녀는 대기실 문으로 김한석을 지켜보기만한 채 그냥 돌아왔습니다.

그러고는 연예인이 된 김한석을 편히 만날 수 없겠다는 생각 때문에 마음을 접고 김한석을 잊었고, 이 이후로 둘은 긴 세월 서로 연락도 없고 만나지도 못한채 각자의 인생을 살게 되는데요.

이후 김한석은 당대 인기 여배우였던 이상아와 결혼을 하지만 1년 후 이혼을 했고 박선영은 요리 전문가가 되기 위해서 프랑스 파리로 유학을 떠납니다.

한참이 지난 2000, 김한석은 여전히 박선영을 잊지 못하고 TV는 사랑을 싣고를 통해 박선영을 찾는데요.

당시 박선영은 프랑스 유학중이라 방송 출연후 곧바로 프랑스에 돌아가느라 두사람은 또 다시 재회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녀가 유학을 마치고 돌아온 2002년 김한석에게 연락해 두사람은 친구들과 함께 자리를 보내느등 서로 좋아하는 마음을 키워갔다고 합니다.

하지만 김한석은 어렵게 만난 박선영을 또 밀어내는데요.

김한석의 아버지가 폐암 판정을 받자 그는 아버지의 병간호와 병원비 마련을 해야하고 위독한 아버지를 두고 여자에게 마음과 시간을 쏟을수 없다는 생각과 박선영의 앞길을 막을지 모른다는 죄책감이 겹친 김한석은 좋은 남자 만나라는 마음으로 박선영을 더 이상 만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렇게 아무설명없이 연락을 두절해버린 김학석에 박선영은 오랜 방황을 했고 다시는 김한석을 안볼것이라고 마음먹었다고 하는데요.

그렇게 4년동안 연락조차 없던 두사람은 우연히 찾아라 맛있는 TV라는 프로그램에서 마주치게 됩니다

당시 제작진은 둘의 관계를 전혀 모른채 섭외를 했다고하는데요.

하지만 김한석은 여전히 박선영에게 차갑게 굴었고 마음 고생하던 박선영은 프로그램에서 하차한뒤 다시 유학을 가기로 마음먹었다고 합니다

유학 전 김한석을 찾아가 펑펑 울던 박선영은 김한석에게 유학 소식을 알렸고, 여전히 박선영을밀어내려고 했지만,

중학교때부터 늘 함께였던 박선영에 대한사랑을 깨닫고 그녀에게 프로포즈를 한뒤 연애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중학교 1학년이후 23년만에 드디어 사귀게 된 두사람은 곧바로 결혼까지 약속하며 행복한 나날을 보냈습니다.

하지만 또 한차례 위기가 찾아오는데요.

박선영과 만난지 얼마 뒤 김한석은 머리가 너무 아파 병원에 갔더니 뇌동정맥기형 진단을 받았고 10시간이 넘는 대수술을 받았다고 합니다.

 

수술 후유증으로 신체장애와 언어장애까지 온 김한석은 박선영에게 후회하지 말고 자신을 떠나라 했지만 박선영은 어렵게 얻은 사랑을 지키기 위해 수술부터 재활까지 내내 김한석 옆에서 그를 간호했다고 합니다.

 

그녀의 정성어린 보살핌에 김한석은 다행히 건강을 회복한뒤 2008년 결혼식을 올렸고, 이날 김한석은 신랑 입장부터 눈물을 참지못하고 감동의 눈물을 흘려 보는 이들을 찐하게 마들었습니다.

 

두사람은 슬하에 딸 하나를 낳고 아직까지 행복하게 살고 있다고 하는데요.

돌고 돌아 결혼까지 성공한 두사람의 스토리에 네티즌들은 결국 만날 사람은 만나는구나 진짜 운명인가 감동적이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축하를 아끼지 않았습니다.

 

댓글